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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수시 충원모집 일정 및 등록 포기 신청 안내 공지

카테고리 : [수시]|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4.12.12 | 조회수 : 13,411

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5학년도 수시 모집 충원일정 및 문서 등록 포기 신청 절차를 안내 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차수

합격자발표

공지방법

합격자등록

1

2024.12.18.() 20:00 ~

홈페이지/SMS통보

2024.12.19.() 16:00 까지

2

2024.12.19.() 19:00 ~

홈페이지/SMS통보

2024.12.20.() 14:00 까지

3

2024.12.20.() 18:00 ~

홈페이지/SMS통보

2024.12.22.() 14:00 까지

4

2024.12.22.() 18:00 ~

개별 전화통보 또는 홈페이지/SMS통보

2024.12.23.() 12:00 까지

5

2024.12.23.()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4.12.24.() 14:00 까지

6

2024.12.24.()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4.12.25.() 14:00 까지

7

2024.12.25.()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4.12.26.() 09:00 까지

8

2024.12.26.() 10:30 ~

개별 전화통보

2024.12.26.() 13:00 까지

9

2024.12.26.() 14:00 ~

개별 전화통보

2024.12.26.() 15:00 까지

10

2024.12.26.() ~ 18:00

개별 전화통보

2024.12.27.() 16:00 까지

 

1. 일정 안내

※ 합격자등록 마감 이후부터다음 차수 합격자 발표 이전 동안에는 합격자 조회가 불가합니다.

※ 충원 일정은 등록 결과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충원 마감일에는 실시간으로 합격을 통보하며, 등록 기한이 매우 짧으므로 사전에 등록 여부를 충분히 숙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문서 등록포기 안내

     본 대학교에 문서 등록한 후 입학 포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s://ent.wsu.ac.kr)  접속하여 신청절차에따라 본인인증 후 문서 등록 포기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문서 등록 포기 신청기간 : 2024.12.18(수) 20:00  ~ 2024. 12. 26(목) 17:00까지

         전화문의 : 입학관리팀 /042) 630-9147, 9623, 9625, 9633~4

       

    유의사항

         문서 등록 포기신청 후에는 절대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문서 등록 등록포기 신청을 한 시점부터 본교에 대해 최종 불합격 처리됩니다

 

          문서 등록 포기 신청 절차

1단계 인증(로그인)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 SMS인증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포기내역 입력

핸드폰 본인 인증

입학포기원 제출

제출 즉시 최종 불합격 처리 완료

           1. 로그인

                 - 등록대상자 정보입력을 통한 인증 

           2. 본인인증

                - 본인 휴대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및입력

           3.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포기사항 입력)

             4. 신청완료(입학포기 포기원제출)

                 - 제출 즉시 최종 불합격 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