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5학년도 수시 모집 충원일정 및 문서 등록 포기 신청 절차를 안내 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차수 |
합격자발표 |
공지방법 |
합격자등록 |
1차 |
2024.12.18.(수) 20:00 ~ |
홈페이지/SMS통보 |
2024.12.19.(목) 16:00 까지 |
2차 |
2024.12.19.(목) 19:00 ~ |
홈페이지/SMS통보 |
2024.12.20.(금) 14:00 까지 |
3차 |
2024.12.20.(금) 18:00 ~ |
홈페이지/SMS통보 |
2024.12.22.(일) 14:00 까지 |
4차 |
2024.12.22.(일) 18:00 ~ |
개별 전화통보 또는 홈페이지/SMS통보 |
2024.12.23.(월) 12:00 까지 |
5차 |
2024.12.23.(월) 18:00 ~ |
개별 전화통보 |
2024.12.24.(화) 14:00 까지 |
6차 |
2024.12.24.(화) 18:00 ~ |
개별 전화통보 |
2024.12.25.(수) 14:00 까지 |
7차 |
2024.12.25.(수) 18:00 ~ |
개별 전화통보 |
2024.12.26.(목) 09:00 까지 |
8차 |
2024.12.26.(목) 10:30 ~ |
개별 전화통보 |
2024.12.26.(목) 13:00 까지 |
9차 |
2024.12.26.(목) 14:00 ~ |
개별 전화통보 |
2024.12.26.(목) 15:00 까지 |
10차 |
2024.12.26.(목) ~ 18:00 |
개별 전화통보 |
2024.12.27.(금) 16:00 까지 |
1. 일정 안내
※ 합격자등록 마감 이후부터다음 차수 합격자 발표 이전 동안에는 합격자 조회가 불가합니다.
※ 충원 일정은 등록 결과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충원 마감일에는 실시간으로 합격을 통보하며, 등록 기한이 매우 짧으므로 사전에 등록 여부를 충분히 숙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문서 등록포기 안내
본 대학교에 문서 등록한 후 입학 포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s://ent.wsu.ac.kr)에 접속하여 신청절차에따라 본인인증 후 문서 등록 포기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① 문서 등록 포기 신청기간 : 2024.12.18(수) 20:00 ~ 2024. 12. 26(목) 17:00까지
▪ 전화문의 : 입학관리팀 /042) 630-9147, 9623, 9625, 9633~4
② 유의사항
◉ 문서 등록 포기신청 후에는 절대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문서 등록 등록포기 신청을 한 시점부터 본교에 대해 최종 불합격 처리됩니다.
③ 문서 등록 포기 신청 절차
1단계 인증(로그인) -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 SMS인증 |
→ |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핸드폰 본인 인증 |
→ |
입학포기원 제출 - 제출 즉시 최종 불합격 처리 완료 |
1. 로그인
- 등록대상자 정보입력을 통한 인증
2. 본인인증
- 본인 휴대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및입력
3.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포기사항 입력)
4. 신청완료(입학포기 포기원제출)
- 제출 즉시 최종 불합격 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