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gnb라인 전체메뉴라인
gnb메뉴라인

우송대학교 입학종합서비스 로고

입학정보

게시판 상세페이지 테이블

2019학년도 수시 충원모집 일정 및 예치금 환불 안내

2018.12.1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9,777 첨부파일 -
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9학년도 수시 모집 충원일정 및 등록금 환불 절차를 안내 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안내

차수

합격자발표

공지방법

합격자등록

1

2018.12.19.() 20:00 ~

홈페이지

2018.12.20.() 16:00 까지

2

2018.12.20.() 22:0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1.() 16:00 까지

3

2018.12.21.() 22:0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3.() 11:00 까지

4

2018.12.23.() 15:0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4.() 16:00 까지

5

2018.12.24.() 18:0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5.() 11:00 까지

6

2018.12.25.() 15:0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6.() 10:00 까지

7

2018.12.26.() 11:3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6.() 15:00 까지

8

2018.12.26.() 16:30 ~

개별 전화통보

2018.12.26.() 19:30 까지

9

   2018.12.26.() ~21:00

개별 전화통보

2018.12.27.() 16:00 까지

※ 합격자등록 마감 이후부터 다음 차수 합격자 발표 이전 동안에는 합격자 조회가 불가합니다.


2. 예치금 환불 안내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 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ent.wsu.ac.kr)에  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인증 후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등록금 환불은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에 의거 반환 됩니다.

 

     ① 환불신청기간 : 2018. 12. 20(목) ~ 2018. 12. 27(목) 16:00까지

        ▪ 입학관련 입학관리팀 / 042) 630-9623, 9627, 9632~4

        ▪ 등록관련 총무팀 / 042) 630-9658, 9656

        ▪ 장학 및 학생복지관련 학생과 / 042) 630-9145, 9876

 

     ② 환불신청 이후 입금 안내

          1. 당일 09:00 ~ 12:00 신청 → 14:00 이후 환불

          2. 당일 12:00 ~ 15:00 신청 → 17:00 이후 환불

          3. 전일 15:00 ~ 당일 09:00 → 11시 이후 환불

          ※ 공휴일토요일일요일에 환불신청하면은행업무 다음 영업개시일 11:00 이전에 환불

 

     ③ 환불금액 등록금(예치금전액

 

     ④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든든학자금,일반학자금)자에 대한 환불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자에 대한 환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조하셔서 

              불이익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1.학자금 대출자의 환불 절차

                우송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환불 신청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추가 대출 요청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에서추가 합격대학으로 학자금 대출 재실행

                기존 대출금은 학교에서 한국장학재단으로 직접 상환

          2.유의사항

                - 한국장학재단 추가대출 시 학자금 대출 신청을 다시 할 필요없이 기존 신청현황에서 추가 합격한 

                대학의 지급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으므로 바로 대출 실행 가능

 

     ⑤ 유의사항

         ◉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은 절대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을 한 시점부터 본교에 대해 최종 불합격 처리됩니다

 

     ⑥ 등록금(예치금환불절차

1단계 인증(로그인)

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 입력

- SMS인증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포기내역 입력

- 핸드폰 본인 인증

입학포기원 제출

완료시 환불

            1. 로그인

                 - 등록대상자 정보입력을 통한 인증 

            2. 본인인증

                 - 본인 휴대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및 입력

            3.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포기사항 입력)

                 - 등록포기 내역 입력 및 환불계좌정보연락처 확인

            4. 신청완료(입학포기 포기원제출)

                  - 신청의사 재확인 입학포기 포기원 제출버튼 클릭 /  완료


환불신청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