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gnb라인 전체메뉴라인
gnb메뉴라인

우송대학교 입학종합서비스 로고

입학정보

게시판 상세페이지 테이블

2019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2019.01.21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491 첨부파일 -

1. 등록금 납부

  1) 등록기간 :  2019.1.22.(화) ~ 1.24.(목) 16:00 까지

  2) 납부안내

     수납은행 창구 납부 하나은행농협은행(지역농협포함전국지점에 납부 (납입고지서 참조)

     가상계좌 이용 납부 (이용시간 : 09:00 ~ 17:00까지)

         등록금 납입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타행이체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3) 유의사항

     합격자는 위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을 필하여야 입학이 허가됩니다.

     학생별 납부 가상계좌 이용 시 등록금 납부금액이 불일치 하거나,  등록 마감일 은행 마감시간(16:00) 이후에는 납부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후 입학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입학포기신청을 하셔야 합니다(하단 참조).

     입학관련입학관리팀 ☎ 042) 630-9623, 9633, 9632, 9627 ]


2. 국가보훈대상자 장학 안내

  1) 국가보훈대상자는 해당 지방보훈청에 장학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 면제대상자

      증명서를 발급하여 대학 총무과에 등록마감 전까지 제출 후 감면 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보훈장학금 문의 ☎ 042-630-9656, 9658 / FAX : 042-630-9659


3. 1년 4학기제 학사운영 여름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2019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1학기 입학 등록금 납부 시 일시에 납부하거나입학 후 여름학기 등록기간(6)에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자금 대출이나 외부장학금 지원 등으로 여름학기가 포함된 통합 등록금고지서가 필요한 경우 에는 대학 홈페이지 입학안  

     내[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인터넷으로 통합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4.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1)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 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ent.wsu.ac.kr) 에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 후 2019. 02. 24.(일)까지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 등록금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 반환 됩니다. 

  2) 환불신청 절차

    가. 우송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종합서비스(http://ent.wsu.ac.kr) -> 입시도우미 -> 등록금환불신청

    나. 인증(로그인) : 성명, 생년월일 입력 / SMS인증

    다.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환불계좌 인증

    라. 환불 신청 / 신청내역 확인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등록 완료자 입학포기 환불 시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전액 반환됩니다. (학생지급불가)




5. 기타사항 안내 

  1) 등록관련 : 총무팀 042) 630-9658, 9656 

  2)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장학팀 042) 630-9145, 9649, 9876 

  3) 입학관련 : 입학관리팀 042) 630-9623, 9633, 9632, 9627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