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gnb라인 전체메뉴라인
gnb메뉴라인

우송대학교 입학종합서비스 로고

입학정보

게시판 상세페이지 테이블

2019학년도 정시 충원 합격 일정 및 등록금 납부 · 환불 신청 안내

2019.01.2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422 첨부파일 -
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19학년도 정시 충원 합격 발표 및 등록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 합격자 발표 일정

 

                                                                                                                                                                                                       

차수

합격자발표

공지방법

합격자등록

1

2019.02.01.() 21:00 ~

홈페이지 발표

2019.02.07.() 16:00까지

2

2019.02.07.() 19: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08.() 16:00까지

3

2019.02.08.() 19: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11.() 16:00까지

4

2019.02.11.() 19: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12.() 16:00까지

5

2019.02.12.() 19: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13.() 12:00까지

6

2019.02.13.() 14: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13.() 18:00까지

7

2019.02.13.() 19: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14.() 12:00까지

8

2019.02.14.() 14:00 ~

개별 전화통보

2019.02.14.() 18:00까지

9

2019.02.14.() ~ 21:00

개별 전화통보

2019.02.15.() 16:00까지

 

 

2. 등록금 납부

 

1) 등록기간 : 상단의 표 참고

2) 납부안내 :

 은행납부 하나은행농협은행(지역농협포함전국지점에 납부 (등록금고지서 참조)

 가상계좌 이용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까지)

 등록금 납입고지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타행이체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3) 유의사항 가수시 및 정시 합격자는 위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을 필하여야 입학이 허가됩니다.

 학생별 납부 가상계좌 이용 시 등록금 납부금액이 불일치하거나은행 마감시간(16:00) 이후에는 납부가 되 

     지  않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수시예치금 납부자가 최종 등록을 하지 않고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입학포기신청을 하셔야 합니

     다.

 입학관련 입학관리팀 ☎ 042) 630-9623, 9633, 9632, 9627 ] 

 


3. 국가보훈대상자 장학 안내

1) 국가보훈대상자는 해당 소속 지방보훈청에 장학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

   업료 면제 대상자 증명서를 발급하여 대학 총무과에 등록마감전까지 제출 후 감면 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보훈장학금 문의 ☎ 042-630-9656, 9658 / FAX : 042-630-9659 

 


4. 14학기제 학사운영 여름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1) 2019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1학기 입학 등록금 납부 시 일시에 납부하거나여름학기 등록기간 (6)에 별

   도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자금 대출이나 외부장학금 지원 등으로 여름학기가 포함된 통합 등록금고지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대학 홈페

   이지 입학안내[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인터넷으로 통합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5.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1)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 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

   (http://ent.wsu.ac.kr) 에 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 후 2019.02.01.(금) 18:00 ~ 2019. 02. 24.()

   내에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등록금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에 의거 반환 됩

   니다

2) 환불신청 절차

 우송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종합서비스(http://ent.wsu.ac.kr) -> 입시도우미 -> 등록금환불신청

 인증(로그인) : 성명생년월일 입력 / SMS인증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포기내역 입력 환불계좌 인증

 환불 신청 신청내역 확인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등록 완료자 입학포기 환불 시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전액 반환됩니다. (학생지

     급불가

 


6. 기타사항 안내

1) 등록관련 총무팀 ☎ 042) 630-9658, 9656 

2)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장학팀 ☎ 042) 630-9145, 9649, 9876 

3) 입학관련 입학관리팀 ☎ 042) 630-9623, 9633, 9632, 9627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