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충원 합격자 발표 일정
차수 |
합격자발표 |
공지방법 |
합격자등록 |
1차 |
2020.01.23.(목) 21:00 ~ |
홈페이지 발표 |
2020.01.30.(목) 16:00까지 |
2차 |
2020.01.30.(목) 19:00 ~ |
개별 전화통보 |
2020.02.03.(월) 16:00까지 |
3차 |
2020.02.03.(월) 19:00 ~ |
개별 전화통보 |
2020.02.07.(금) 16:00까지 |
4차 |
2020.02.07.(금) 19:00 ~ |
개별 전화통보 |
2020.02.10.(월) 16:00까지 |
5차 |
2020.02.10.(월) 19:00 ~ |
개별 전화통보 |
2020.02.12.(수) 16:00까지 |
6차 |
2020.02.12.(수) 19:00 ~ |
개별 전화통보 |
2020.02.13.(목) 16:00까지 |
7차 |
2020.02.13.(목) 19:00 ~ |
개별 전화통보 |
2020.02.14.(금) 17:00까지 |
※ 상단의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등록금 납부
1) 등록기간 : 상단의
표 참고
2) 납부안내
가. 수납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농협은행(지역농협포함) 전국지점에 납부 (납입고지서 참조)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
- 등록금 납입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단, 타행이체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3) 유의사항
가. 합격자는
위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을 필하여야 입학이 허가됩니다.
나. 학생별 납부
가상계좌 이용 시 등록금 납부금액이 불일치 하거나, 등록 마감일 은행 마감시간(16:00) 이후에는 납부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등록후 입학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입학포기신청을 하셔야 합니다(하단 참조).
[ 입학관련: 입학관리팀 ☎ 042) 630-9623, 9633, 9632, 9627
]
3. 국가보훈대상자 장학 안내
1) 국가보훈대상자는 해당 지방보훈청에 장학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 면제대상자 증명서를 발급하여 대학 총무과에 등록마감 전까지 제출 후 감면 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보훈장학금 문의 : ☎ 042-630-9656, 9658 / FAX : 042-630-9659
4. 1년 4학기제 학사운영
여름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2020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1학기
입학 등록금 납부 시 일시에 납부하거나, 입학 후 여름학기 등록기간(6월)에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자금 대출이나 외부장학금 지원 등으로 여름학기가 포함된 통합 등록금고지서가
필요한 경우 에는 대학 홈페이지 입학안내[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인터넷으로 통합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5.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1)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 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ent.wsu.ac.kr) 에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 후 2020.01.24(금)~2020. 02. 13(목) 16:00 내에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 등록금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
반환 됩니다.
2) 환불신청 절차
가. 우송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종합서비스(http://ent.wsu.ac.kr)
-> 입시도우미 -> 등록금환불신청
나. 인증(로그인) : 성명, 생년월일
입력 / SMS인증
다.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환불계좌
인증
라. 환불 신청 / 신청내역 확인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등록 완료자 입학포기 환불 시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전액 반환됩니다. (학생지급불가)
https://trs02.uwayapply.com/?_=038MK7L3KSVJVVVVVVUVMF
6. 기타사항 안내
1) 등록관련 : 총무팀 042) 630-9658, 9656
2)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장학팀 042) 630-9145, 9649, 9876
3) 입학관련 : 입학관리팀 042) 630-9623, 9633, 9632, 9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