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입학종합서비스

전체 메뉴 보기

입학정보

공지사항

  1. HOME
  2. 입학정보
  3. 공지사항

2022학년도 편입 충원 합격 일정 및 등록금 납부 · 환불 신청 안내

카테고리 : [편입학]|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1.12 | 조회수 : 12,191

1. 충원 합격자 발표 일정




                                     1차 편입학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    

 

                                     2차 편입학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    

 

                                                   3차 편입학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


  

차수

합격자발표

공지방법

합격자등록

1

2022.01.20.() 20:00 ~

홈페이지 발표

2022.01.24.() 15:00까지

2

2022.01.24.() 19:00 ~

개별 전화통보

2022.01.26.() 15:00까지

3

2022.01.26.() 19:00 ~

개별 전화통보

2022.01.28.() 15:00까지

4

2022.01.28.() 19: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03.() 15:00까지

5

2022.02.03.() 19: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07.() 15:00까지

6

2022.02.07.() 19: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09.() 15:00까지

7

2022.02.09.() 19: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11.() 15:00까지

8

2022.02.11.() 15:00 ~

개별 전화통보

등록기간 개별 통보

※ 상단의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2022.2.17(목) (예정) 입니다.

 

 

 

 

2. 등록금 납부

  1) 등록기간 : 상단의 표 참고

  2) 납부안내

     수납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농협은행(지역농협포함전국지점에 납부 (납입고지서 참조)

     가상계좌 이용 납부 

         - 등록금 납입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타행이체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3) 유의사항

     합격자는 위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을 필하여야 입학이 허가됩니다.

     학생별 납부 가상계좌 이용 시 등록금 납부금액이 불일치 하거나,  등록 마감일 은행 마감시간(16:00) 이후에는 납부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후 입학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입학포기신청을 하셔야 합니다(하단 참조).

     [ 입학처  042) 630-9623, 9633, 9634, 9625, 9609, 9147 ]

 

3. 국가보훈대상자 장학 안내

  1) 국가보훈대상자는 해당 지방보훈청에 장학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 면제대상자 증명서를 발급하여 대학 총무과에 등록마감 전까지 제출 후 감면 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보훈장학금 문의 :  042-630-9656, 9658 / FAX : 042-630-9659

 

4. 여름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2022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1학기 입학 등록금 납부 시 일시에 납부하거나입학 후 여름학기 등록기간(6)에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자금 대출이나 외부장학금 지원 등으로 여름학기가 포함된 통합 등록금고지서가 필요한 경우 에는 대학 홈페이지 입학안내[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인터넷으로 통합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5.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1)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 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ent.wsu.ac.kr) 에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 후 2022.02.17.(목)까지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등록금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 반환 됩니다

  2) 환불신청 절차

    우송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종합서비스(http://ent.wsu.ac.kr) -> 입시도우미 -> 등록금환불신청

    인증(로그인) : 성명생년월일 입력 / SMS인증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환불계좌 인증

    환불 신청 / 신청내역 확인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등록 완료자 입학포기 환불 시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전액 반환됩니다. (학생지급불가)

 

1차 편입학 환불신청 바로가기 >


2차 편입학 환불신청 바로가기 >


3차 편입학 환불신청 바로가기 >



6. 기타사항 안내 

  1) 등록관련 : 총무팀 042) 630-9658, 9656 

  2)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장학팀 042) 630-9644, 9649

  3) 입학관련 : 입학처 042) 630-9623, 9633, 9634, 9625, 9609, 9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