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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정시 충원 합격 일정 및 등록금 납부 · 환불 신청 안내

카테고리 : [정시]|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2.07 | 조회수 : 7,328

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22학년도 정시 충원 합격 발표 및 등록 일정을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출력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1. 충원 합격자 발표 일정                                                                                                              

차수

합격자발표

공지방법

합격자등록

1

2022.02.11.() 21:00 ~

홈페이지 발표

2022.02.14.() 16:00까지

2

2022.02.14.() 18:00 ~

홈페이지 발표 개별 전화통보

2022.02.15.() 16:00까지

3

2022.02.15.()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16.() 16:00까지

4

2022.02.16.()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17.() 16:00까지

5

2022.02.17.()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18.() 16:00까지

6

2022.02.18.()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19.() 15:00까지

7

2022.02.19.()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20.() 11:00까지

8

2022.02.20.() 12: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20.() 15:00까지

9

2022.02.20.() 16:00 ~

개별 전화통보

2022.02.20.() 19:00까지

10

2022.02.20.() ~21:00

개별 전화통보

개별 전화통보

 

※ 상단의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등록금 납부

1) 등록기간 : 상단의 표 참고

2) 납부안내 :

 은행납부 : 하나은행농협은행(지역농협포함전국지점에 납부 (등록금고지서 참조)

 가상계좌이용 납부 

    - 등록금 납입고지지서에 명시된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하여 납부할수 있습니다.(타행이체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3) 유의사항 

 가수시 및 정시 합격자는 위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을 필하여야 입학이 허가됩니다.

 학생별납부 가상계좌 이용 시 등록금 납부금액이 불일치 한 경우 납부가 되지 않으니 유의 하시기바랍니다.

 . 수시 문서등록자가 최종 등록을 하지 않고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입학포기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입학관련 : 입학관리팀  042) 630-9623, 9633, 9634, 9625 ] 

 

3. 국가보훈대상자 장학 안내

1) 국가보훈대상자는 해당 소속 지방보훈청에장학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 면제 대상자 증명서를 발급하여 대학 총무과에 등록마감전까지 제출 후 감면 하여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보훈장학금 문의 :  042-630-9656, 9658 / FAX: 042-630-9659 

 

4. 여름학기 학사운영 등록금 납부안내

1) 2022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1학기 입학 등록금 납부 시 일시에 납부하거나여름학기등록기간 (6)에 

    별도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자금 대출이나 외부장학금 지원 등으로여름학기가 포함된 통합 등록금고지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대학 홈페이지 입학안내[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인터넷으로 통합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5.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

1)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

 (http://ent.wsu.ac.kr) 에 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 후 2022.02.12(토) 00:00 ~ 2022.02.20(일)

 15:00내에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등록금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에 의거 반환 됩니다

2) 환불신청 절차

 우송대학교홈페이지 -> 입학종합서비스(http://ent.wsu.ac.kr)-> 입시도우미 -> 등록금환불신청

 인증(로그인) : 성명생년월일입력 / SMS인증

 온라인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환불계좌인증

 환불신청 / 신청내역 확인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등록완료자 입학포기 환불 시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전액 반환됩니다. (학생지급불가

 

6. 기타사항 안내

1) 등록관련 : 총무팀  042) 630-9658, 9656 

2)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장학팀  042) 630-9644, 9649

3) 입학관련 : 입학관리팀  042) 630-9623, 9633, 9632, 9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