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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정시 충원 합격 일정 및 등록금 납부 · 환불 신청 안내 공지

카테고리 : [정시]|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2.12 | 조회수 : 6,338

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25학년도 정시 충원 합격 발표 및 등록 일정을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출력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1. 충원 합격자 발표 일정                                               

차수

합격자발표

공지방법

합격자등록

1

2025.02.12.(수) 21:00 ~

홈페이지 발표

2025.02.13.(목) 15:00까지

2

2025.02.13.(목) 18:00 ~

홈페이지 발표 개별 전화통보

2025.02.14.(금) 15:00까지

3

2025.02.14.(금)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5.02.15.(토) 11:00까지

4

2025.02.15.(토) 15:00 ~

개별 전화통보

2025.02.16.(일) 11:00까지

5

2025.02.16.(일) 15:00 ~

개별 전화통보

2025.02.17.(월) 13:00까지

6

2025.02.17.(월)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5.02.18.(화) 16:00까지

7

2025.02.18.(화) 18:00 ~

개별 전화통보

2025.02.19.(수) 10:00까지

8

2025.02.19.(수) 11:00 ~

개별 전화통보

2025.02.19.(수) 14:00까지

9

2025.02.19.(수) ~ 18:00

개별 전화통보

개별 전화통보

※ 상단의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기간 : 상단의 표 참고

나. 납부방법 : 고지서상의 개인별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전국은행 방문 납부 

                      (학생별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이용 이체 및 송금)

                      -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고지서 조회 금액 및 가상계좌 확인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25() 09:00 오픈 예정입니다.

다 유의사항 

1) 합격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 납부를 하여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합니다.

2) 전액장학금으로 실납부액이 “0인 경우도 반드시 등록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3) 학생별 납부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학생 본인이며, 등록금을 납부할 때 등록금 납부금액이 필수 납부금액과 불일치할 경우 납부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 대출신청을 하였을 경우, 대출심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 후 대출실행 버튼을 등록금 납부기간에 실행하여야 등록금 납부처리가 완료됩니다.

(대출실행시 선택항목 체크 확인 필),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599-2000)

5) 고지서에 조회되는 “1학기 등록금액은 필수금액이며, 여름학기,학생회비,동문회비 금액은 선택금액으로 등록금 납부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등록금 전액(필수금액+선택금액)을 납부한 후, 선택금액(여름학기,학생회비,동문회비)만 별도 환불처리는 불가능하며, 입학 후 여름학기 개강(6)이후 등록금 납부자 중 미수강자는 6~7월 중으로 별도 환불절차를 진행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입학포기 시 전액환불함.)

7) 등록금고지서 출력 및 선택 사용방법 : 등록금고지서 또는 통합고지서 택 1 사용하시면 됩니다.

     1) 등록금고지서는 1학기등록금, 여름학기등록금이 각각 별도 표기.

     2) 통합고지서는 1학기등록금 + 여름학기등록금 = 1학기등록금으로 합산하여 표기.

8) 외부기관 학자금 대출이나 외부장학금 지원 등으로 여름학기가 합산표기된 통합 등록금고지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통합고지서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입학관련 : 입학관리팀  042) 630-9623, 9633, 9634 ] 

 


3. 국가보훈대상자 장학 안내

가. 국가보훈대상자 또는 국가보훈대상자의 자녀는 해당 소속 지방보훈청에 장학지원 가능여부를 확인 후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또는 대학수업료 면제대상자 증명서를 발급하여 대학 총무과에 등록마감 전까지 제출 후 감면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보훈장학금 문의 : 042-630-9656, 9658 / FAX : 042-630-9659


 

4. 학사운영 여름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1학기 입학 등록금 납부 시 일시에 납부하거나여름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은 (6)에도 운영되니 별도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희망시 선택금액(여름학기 또는 학생회비)은 별도 대출신청 및 실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

가.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입학포기로 등록금을환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ent.wsu.ac.kr) 에 접속하여 신청절차에 따라 본인 인증 후 2025.02.12(수) 16:00 ~ 2025.02.19(수) 15:00내에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을 신청하여야 하며등록금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에 의거 반환 됩니다

나. 환불신청 절차

      1) 우송대학교홈페이지 -> 입학종합서비스(http://ent.wsu.ac.kr)-> 편입학 ->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

     2) 인증(로그인) : 성명생년월일, 수험번호입력 / SMS인증

     3) 온라인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환불계좌인증

     4) 환불신청 / 신청내역 확인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등록완료자 입학포기 환불 시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전액 반환됩니다(학생지급불가

 

 

 




 

6. 기타사항 안내

1) 등록관련 : 총무팀  042) 630-9658, 9656 

2)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장학팀  042) 630-9644, 9649

3) 입학관련 : 입학관리팀  042) 630-9623, 9633, 9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