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발표 및 유의사항
합격자발표 및 등록일정
구분 | 일 정 | 비 고 | |
---|---|---|---|
합격자 발표 | 2020. 11. 27(금) 10:00 | 홈페이지 안내 | |
합격자문서등록 | 2020. 12. 28(월) ∼ 12. 30(수) | 본 대학교 지정은행 | |
충원 합격 |
발 표 | 2020. 12. 31(목) ∼ 2021. 1. 4(월) | 2021. 1. 4(월) 21:00까지 발표 |
등 록 | 2020. 12. 31(목) ∼ 2021. 1. 5(화) | 2021. 1. 5(화) 16:00 마감 | |
최종합격자등록 | 2021. 2. 8(월) ~ 2. 10(수) | 본 대학교 지정은행 |
합격자 유의사항
- 합격자 명단 및 제반 공지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공고하므로 본인이 직접 합격 여부 및 등록에 관한 절차 등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합격자는 합격자 발표일에 본인이 직접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합격통지서, 등록금고지서, 합격자안내문 등을 출력하여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 문서등록 및 최종 등록금 납부를 기간 내에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 포기 처리되어 합격이 취소됩니다.
- 수시모집 문서등록자는 최종 합격자 등록에 관한 절차 등을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 수시모집 문서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교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예비 합격후보자 유의사항
- 최초 합격자의 문서 미등록으로 인한 결원은 예비 합격 후보자 성적순으로 충원합니다.
- 1차 충원합격자부터는 본 대학교에서 전화로 개별 통보하므로, 이 기간 중에는 충원합격에 관한 연락이 가능하도록 항상 수험생 본인 또는 보호자가 대기하여야 하며, 3회 이상 연락불가·등록 의사 불분명 및 미등록의 경우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차순위 예비 합격 후보자로 충원하게 됩니다.
- 충원합격자가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의 예비 합격 후보자로 충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