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6학년도 수시 모집 충원일정 및 문서 등록 포기 신청 절차를 안내 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안내
※ 충원 마감일에는 실시간으로 합격을 통보하며, 등록 기한이 매우 짧으므로 사전에 등록 여부를 충분히 숙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등록 마감 이후부터다음 차수 합격자 발표 이전 동안에는 합격자 조회가 불가합니다.
※ 개별 전화 통보시 충원합격에 관한 연락이 가능하도록 항상 수험생 본인 또는 보호자가 대기하여야하며, 본인 휴대전화 및 비상연락망에 각 3회 이상 연락 불가 또는 등록 의사가 불분명할경우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처리합니다.
※ 충원 일정은 등록 결과 등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문서 등록포기 안내
본 대학교에 문서 등록한 후 입학 포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교 입학 홈페이지(https://ent.wsu.ac.kr)에 접속하여 신청절차에따라 본인인증 후 문서 등록 포기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① 문서 등록 포기 신청기간 : 2025.12.17(수) 16:00 ~ 2025. 12. 23(화) 17:00까지
▪ 전화문의 : 입학관리팀 /042) 630-9147, 9623, 9625, 9633~4
② 유의사항
◉ 문서 등록 포기신청 후에는 절대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문서 등록 등록포기 신청을 한 시점부터 본교에 대해 최종 불합격 처리됩니다.
③ 문서 등록 포기 신청 절차
|
1단계 인증(로그인) -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 SMS인증 |
→ |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 - 포기내역 입력 - 핸드폰 본인 인증 |
→ |
입학포기원 제출 - 제출 즉시 최종 불합격 처리 완료 |
1. 로그인
- 등록대상자 정보입력을 통한 인증
2. 본인인증
- 본인 휴대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및입력
3.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포기사항 입력)
4. 신청완료(입학포기 포기원제출)
- 제출 즉시 최종 불합격 처리 완료